바닷마을에서 시작하는 유유자적 라이프
유휴하우스 남해은모래
기본정보
위치 경남 남해군 상주면 상주리
면적 76.03㎡
용도 단독주택 (방 3개, 화장실 1개)
준공연도 1979년
임대정보
거래방식 단기임대
월세 1주 78만원, 월 150만원 / 3개월 이상 별도문의
보증금 30만원 / 3개월 이상 별도문의
관리비 별도 (임대료에 미포함)
은모래비치 옆, 휴양지의 들뜸이 가득한 유휴하우스
은모래비치는 금산자락에 푹 안겨 있는 해변으로 호수처럼 잔잔한 옥색 바다가 평온한 정취를 만드는 곳 입니다. 해변에서 느린 걸음으로 3분정도 떨어진 곳의 2층에 유휴하우스가 있습니다. 유휴하우스가 위치한 임촌마을은 은모래비치 해일을 피해 이주 조성된 마을로 이후 민박촌이 형성되어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동네입니다. 금산 아래 집에 도착해 현관과 테라스에서 북적이는 휴양지를 내려다보면 집이 주는 안정감과 휴양지의 들뜸을 넘나드는 색다른 기분이 듭니다.
금산 아래 임촌마을
금산 아래 임촌마을
카페와 식당 위, 유휴하우스
카페와 식당 위, 유휴하우스
한달살기에 적합한 단독주택
유휴하우스 남해은모래점은 방3개, 거실과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실의 테이블에서 일을하거나, 담소를 나눌수도 있죠. 거실과 따로 분리된 커다란 주방은 대부분의 요리가 가능하도록 가스레인지와 조리대, 주방집기와 식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집의 앞뒤로는 넓은 테라스가 나있어 여유롭게 햇살을 쬐거나 함께 바베큐파티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23평의 주택은 기존의 낮은 천장을 철거하여 박공 지붕의 경사가 드러난 개방감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백사장의 따듯한 모래를 닮은 자작나무가 공간 한편을 채워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라운드 테이블이 있는 거실
라운드 테이블이 있는 거실
거실과 분리된 독립 주방
거실과 분리된 독립 주방
세 개의 방은 더블룸 2실, 트윈룸 1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창문이 양쪽에 있는방은 아침의 햇살과 해 질 녘의 노을이 방안을 오가며 다채로운 빛을 뿜어냅니다. 침대에 누우면 창문 너머로 보이는 금산은 계절의 변화를 한눈에 보여줍니다. 수납공간은 다소 부족하지만,한 달 정도 살기에는 충분합니다. 방마다 오픈형 옷장과 책상, 보조테이블, 빨래바구니가 있고, 가운데방에는 다락이 있어 추가 짐 보관이 가능합니다.
퀸 침대가 있는 작은방
퀸 침대가 있는 작은방
싱글 침대 2개가 있는 큰 방
싱글 침대 2개가 있는 큰 방
새로운 일상을 경험하는 집
유휴하우스는 새로운 일상을 경험하기 좋은 곳입니다. 아름다운 마을과 산이 문을 열면 펼쳐지고 편의점과 마트, 우체국 등 필요한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 편입니다.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일을 하고 싶은 디지털 노마드나 낯선곳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은 이들이 한번 살아볼 수 있는 집으로 추천합니다.
노트북 작업이 가능한 넓은 테이블
노트북 작업이 가능한 넓은 테이블
바베큐 파티가 가능한 야외 테라스
바베큐 파티가 가능한 야외 테라스